본문 바로가기

이슈Now/연예 핫이슈

(충격)할리우드 스타 톰행크스, 코로나19 확진 판정

 

톰 행크스

 

 

톰행크스 코로나 19 양성 판정...

 

할리우드 스타 배우 톰 행크스가 그의 아내 리타 윌슨과 함께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해서 네티즌들이 충격을 받고있습니다.

 

 

톰 행크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여러분, 리타와 나는 지금 호주에 있다”면서 “마치 감기에 걸린 것처럼 피곤했고 몸에 이상이 나타났다. 약간의 오한과 열도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부부가 의료진의 권고하에 코로나19바이러스 검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톰행크스 부부는 “검사를 받은 결과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타났다”고 밝혀 네티즌들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호주 촬영 톰 행크스

 

 

톰 행크스는 호주에서 전설의 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에 대한 영화를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행크스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매니저인 톰 파커 대령 역할을 맡는다고 합니다. 파커 대령은 프레슬리가 스타의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준 중요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행크스는 공중보건에 절차에 따라 격리 조취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추가적으로 톰행크스가 촬영 중인 호주는 코로나19 양성 확진자가 120여명이라고 합니다.

 

 

 

영화 '필라델피아'와 '포레스트 검프'로 명배우 반열에 오른 할리우드 스타 톰 행크스는 추후에 SNS를 통해서 자신과 아내의 상태를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톰 행크스 SNS

 

시읽남의 사족-

할리우드계까지 뻗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어디까지 갈 것인가

 

 

 

'이슈Now > 연예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야 해체 이유#남규리  (63)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