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ow

#닥터퓨리마스크(KF94)#900원#drpuri

시읽남의 이슈 Now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국내에 큰 타격을 주면서 마스크 수요 또한 급증했습니다.

그래서 마스크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혹은 비싸도 사지 못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죠

최근에 '착한 마스크'로 가격이 저렴한 식약처 인증 KF94마스크를 판매하는 곳이 있다고합니다.

닥터퓨리마스크

바로 닥터퓨리 마스크입니다.

최저가 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닥터퓨리는 1세트당 20매로 한세트씩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마스크는 특이하게도 끈조절이 가능해서 착용감이 좋다고합니다. 

이렇게 터퓨리 마스크는 대형 중형 소형 나누어서 판매하고 있다하니, 어린아이들도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마스크가격 안정화에 접어드는 국면인 듯 합니다. 닥터퓨리마스크 업체 또한 가격 폭리를 취하는 업체에 대해서 검열하고 있다고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만큼 품절또한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게속해서 재입고 예정이라고하니 저렴한 가격으로 마스크를 구매해보세요

 

마스크 입고시간 및 판매시간은 6시간정도 게릴라로 오픈된다고 합니다. 오후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고된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동일한 아이디는 재구매가 불가하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마스크 5부제를 기다렸지만 구매에 실패하신분들도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닥터퓨리 마스크 구매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rpuri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깨끗한 생활 레시피, 닥터퓨리

smartstore.naver.com

시읽남 구독자 여러분들께서도 이글로 닥터퓨리 마스크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 유념하시고 저도 여러분들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