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ow

#(약국.편의점)마스크알리미앱#이제 허탕안침#편의점마스크#굿닥터

 

마스크 알리미

전국의 마스크 공적 판매처 재고현황을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mask-nearby.com

▶레인보우 지숙과 열애중인 서울대 출신프로그래머 이두희와 고래대 대학생들이 함께 '마스크알리미'라는 앱을 개발했습니다.

 지역별로 주변 편의점에 마스크가 얼마나 남았는지 혹은 다 팔려버렸는지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앱이라고 합니다! 정말 유용한 어플입니다. 마스크를 사려고 힘들게 외출해서 긴줄 섰는데도 구매하지 못하는 불상사는 생기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재고현황

 

마스크 알리미는오전 10:00 ~ 오후 11:00까지의 동네 편의점 마스크 재고현황을 무려 10분 단위로 업데이트해서 실시간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준다고 합니다! 이게 배답앱 '요기요'에서 정보를 받아서 해주는 거라고 합니다!!

약국이나 동네 마트의 위치까지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마스크알리미

 

 

또 마스크알리미에서 스크 5부제 본인 출생연도를 선택하면 마스크 구매가 가능한 요일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있다고합니다! 마스크 5부제가 헷갈리시는 분들은 그냥 여기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허탕칠 일 없어서 좋을 것 같아요

+++출생 연도 끝자리가 '1, 6' > 월요일,  '2, 7'  이면 화요일, '3, 8' 이면 수요일, '4, 9'면 목요일, '5, 0이'면 금요일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은 주말에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스크 알리미'는 약국,편의점의 위치를 기반으로 실시간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인지 알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하려하는 지역을 검색하고 해당 지역을 중심으로 약국(업데이트예정),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마스크 재고 현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마스크가 다 팔린 경우 '품절'이라고 뜬다고 합니다. 마스크 재고가 있는 편의점은 파란색으로 '24hrs'이라고 뜬다고 합니다.


 

마스크 알리미

전국의 마스크 공적 판매처 재고현황을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mask-nearby.com

많은 사람들이 현재 마스크 알리미를 통해 긴 줄을 서지 않고 빠르게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스크 5부제 시행방법에 대해서 난 잘 모르겠다, 귀찮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하다, 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알리미 앱이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자신이 살수있는 날을 확인해보시고 또 주변 편의점이나 약국에 마스크 재고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보시고 외출하세요. 

확인만 하고 외출하더라도 긴 줄을 기다렸는데 사지 못하는 그런 불상사는 생기지 않겠죠?

꼭  시읽남 구독자 여러분들도 외출 전에 꼭 알아두시고 마스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보기-

 

구하라 재산 미스테리, 20년 연락 없던 母... 갑자기 재산 요구

시읽남의 이슈 Now 입니다 故 구하라의 친오빠가 20년 동안 연락이 되지 않았던 구하라의 母가 갑작스럽게 나타나 재산을 요구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여론의 도마에 올랐습니다. 사건 파헤치기 구하라 오빠의 변호..

frozenman.tistory.com

 

 

#(코로나19)신천지,진주로 도주#진주 감염경로 이동동선

신천지 진주 방문??? 신천지교육생 20대 여성이 코로나 19 자가격리 조치를 어기서 경남 진주로 이동한 것으로 밝혀져 여론의 도마에 올랐습니다. 이 여성(경남 85번 확진자)은 3월 8일에 코로나 19검사를 했지만..

frozenman.tistory.com

 

 

(충격)톰행크스, 코로나19 확진 판정

톰행크스 코로나 19 양성 판정... 할리우드 스타 배우 톰 행크스가 그의 아내 리타 윌슨과 함께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해서 네티즌들이 충격을 받고있습니다. 톰 행크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frozenman.tistory.com

 

 

#트와이스 쯔위 자가격리 이유(코로나19)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걸그룹이라해도 무색한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가 자신의 고향 대만 정부의 코로나19 바이러스 방역 정책에 따라 3월 18일까지 자가 격리 조치를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대만 정부는 한국에..

frozenman.tistory.com